모바일 마케팅: 초보자를 위한 팁과 요령

모바일 마케팅: 초보자를 위한 팁과 요령

모바일 마케팅: 초보자를 위한 팁과 요령

모바일 마케팅은 매우 복잡하다.

이 최신의, 가장 훌륭한 마케팅 방법이 정의되는 방법은 백만 가지, 그리고 그것이 사용될 수 있는 방법만큼 다양하다.

어떤 접근법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알기는 어려울 수 있다.

아래 조언부터 시작해 보십시오.

모바일 웹 사이트 복사본을 작성할 때 간결하게 하십시오.

모바일 기기 화면은 작기 때문에 키워드를 더 많이 넣기 위해 제품에 대해 계속 반복해서 말하는 것은 독자들을 짜증나게 한다.

간결함은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다.

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모바일 형식으로 사용되도록 최적화하는데 약간의 돈을 투자해야 할지도 모른다.

겉보기 좋고 모바일 기기에서도 잘 작동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과제가 될 수 있다.

사이트의 성공적인 모바일 전환을 위해 필요한 코딩 및 프로그래밍에 매우 익숙한 개발자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.

연속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이전 마케팅이 실제로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하고 중지하십시오.

캠페인의 수명은 판매량보다 성공 여부를 더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것이다.

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할 때는 성공적인 장기 캠페인에 사용한 공식을 따르십시오.

입소문이 나는 것은 당신의 광고가 효과적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.

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콘텐츠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을 만큼 좋아한다면 당신의 모바일 캠페인의 힘은 배가된다.

좋은 모바일 마케터들은 점차 모바일 사다리를 오른다.

당신은 같은 전략을 이용할 수 있다.

문자 메시지 캠페인으로 시작해서 모바일 웹사이트로 확장한 다음 모바일 앱을 통합하고 결국 동영상을 모바일 기기에 전달할 수 있다.

전반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개선하십시오.

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.

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피드백을 할 수 있도록 하라.

이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한다.

기꺼이 줄 것 같은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고객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.

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되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링크를 사이트에 배치하십시오.

고객이 직접 검색하는 것보다 사이트에 있을 때 시간을 두고 체크인하는 경향이 더 많음.

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지만, 여러 플랫폼에서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.

당신의 노력은 많은 인기 있는 장치에 가능한, 아니면 고객을 잃을 해결할게 노력해야 한다.

모바일 장치에 있는 사용자들은 복잡한 사이트를 잘 탐색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.

그러므로,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는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.

그것은 컴퓨터에서는 매우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,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때는 평범해 보일 것이다.

중요한 것은 컴퓨터 사용자들과 모바일 사용자들 모두에게 접근을 열어 두는 것이다.

검색 엔진 크롤러에 맞게 최적화하여 모바일 마케팅 웹 사이트를 강화하십시오.

구글은 모바일 기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구글을 중심으로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세워야 한다.

모바일 랜딩 페이지로 A/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.

모바일 페이지는 다른 웹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사용적합성을 시험해야 한다.

두 개의 다른 랜딩 페이지(A&B)를 작성하여 변환에 더 효과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.

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갈 때는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그렇게 하라.

얼마나 많은 문자를 보낼 것인지에 대해 고객에게 완전히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 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SMS를 추가하지 마십시오.

그들이 그 서비스에 특별히 참여하지 않는 한, 다른 사람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라.

부적절하게 사용된 SMS는 당신에게 역효과를 줄 수 있다.

그것은 사람들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다.

문자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고객에게만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.

당신은 또한 한 달에 제한된 수의 메시지를 고수해야 한다.

이것은 당신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.

당신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모바일 기기로 사용하기 쉬운 지도와 방향을 포함해야 한다.

많은 사람들이 장소를 찾기 위해 앱을 사용한다.

Google 지도 및 유사한 웹 사이트에 귀사의 비즈니스를 나열하십시오.

쉽게 접근할 수 있다.

당신의 지도는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도 읽을 수 있어야 한다.

또한 고객을 Google 지도에 직접 연결하여 다른 방향을 제시하는 것도 고려해 보십시오.

모바일 마케팅은 흥미로운 주제다.

사업체들은 눈송이와 같다.

두 개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두 개의 시장이 동일하지 않다.

한 사업에서 효과가 있는 방법은 다른 사업에서는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다.

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에게 생각할 수 있는 출발점을 주었기를 바란다.

Close